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모델x 차고안에 들어갈까

by 찬재 2020. 11. 3.

모델x 구매하기전 가장 고민스러웠던점이었던 차고...
x 국내 출시전 스펙만 보고 팔콘윙 열었을때의 높이 기준으로 차고를 만들었었음.

근데 건축 다 끝나고 보니 차고문 개폐장치가 들어갈 공간은 생각은안했었더라는...

차고 높이를 좀 더 여유롭게 뒀어야했는데 ㅠㅠ


그래서 x사면 차고안에서 내릴때 뒷좌석사람들이 타고 내리기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었는데
이번에 모델s 정비할때 모델x를 대차받을 기회가 생겨서 차고에 넣어봤음. 

 

 

주차라인 아슬아슬하게 들어감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2열 문이 열릴까도 해봄

 

 

문이 저정도까지만 열림 그래도 저 공간으로 충분히 타고 내릴수있었음. 

 


초음파센서가 제대로 작동하고있군 ㅋㅋ 위에 차고문개폐기계를 장애물로 잘 인식하고있음.

덕분에 아주 보수적으로 열어줌.

이제 고민거리는 다 사라졌다 ㅋㅋㅋ 사는것만 남았다 

 

각도가 완전 동일하지 않지만 비교해보는 의미에서 s3x 다 올려봄 ㅋㅋㅋ

차고개폐장치의 수동리모콘 위치를 보면 높이 느낌이 비교가 확 됨 ㅋㅋ





http://ts.la/heokhan4837

위 레퍼럴(추천인) 코드를 이용하시면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용가능 모델: 모델S, 모델X, 모델3 추후 모델Y도 가능)